enuSpace for Mars Terrain 객체의 데이터 가시화 작업
Terrain 객체의 속성 설정에 따른 가시화 결과.
DB 등록 및 Task 모델 생성.
* enuSpace for Mars에서 제공되는 모델 Scheduling 기능을 이용하여 변수값을 생성합니다. C++, Fortran 을 이용하여 모델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3D 그래픽 객체 Terrain 객체를 생성합니다.
* Terrain 객체의 subdivision_x, y의 값을 각각 15, 24로 설정합니다.
* 생성된 Terrain 객체의 주기적인 데이터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_ontaskview() 함수에 인터페이스 내용을 추가합니다.
* 객체의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위해서는 data_0_0에서 부터 data_14_23 변수명을 통하여 인터페이스를 수행합니다.
function _ontaskview() data_0_0=@CORE.flux_1_1_1 data_1_0=@CORE.flux_2_1_1 data_2_0=@CORE.flux_3_1_1 data_3_0=@CORE.flux_4_1_1 ~~~~ data_12_23=@CORE.flux_13_1_24 data_13_23=@CORE.flux_14_1_24 data_14_23=@CORE.flux_15_1_24 end |
data_0_0=@CORE.flux_1_1_1 // DB의 변수값을 Terrain 객체의 변수값에 할당을 수행합니다.
RUN 버튼을 클릭하여, 결과를 확인합니다.
Terrain 객체의 속성
transparency : 1.0
terrainType = contour
elevationType = color+height
minElevation : 0
maxElevation : 1
colorElevation :
rgb(10,50,120);
rgb(15,75,165);
rgb(30,110,200);
rgb(60,160,240);
rgb(80,180,250);
rgb(130,210,255);
rgb(160,240,255);
rgb(200,250,255);
rgb(230,255,255);
rgb(255,250,220);
rgb(255,232,120);
rgb(255,192,60);
rgb(255,160,0);
rgb(255,96,0);
rgb(255,50,0);
rgb(225,20,0);
rgb(192,0,0);
rgb(165,0,0)
Terrain 객체의 속성
transparency : 1.0
terrainType = contour bar
elevationType = color+height
minElevation : 0
maxElevation : 1
Terrain 객체의 속성
transparency : 0.5
terrainType = contour bar
elevationType = color+height
minElevation : 0
maxElevation : 1
Terrain 객체의 속성
transparency : 1
terrainType = bar
elevationType = color+height
minElevation : 0
maxElevation : 1
Terrain 객체의 속성
transparency : 1
terrainType = point
elevationType = color+height
minElevation : 0
maxElevation : 1
solid : fals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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